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BTP)

SAP고객사례_3

페이지 정보

본문

고객사 Farys 로고

고객 응대의 92% 자동화

FARYS는 데이터와 운영을 통합하고 셀프서비스 고객 포털을 제공하여 인텔리전스를 활용하고 혁신을 간소화하며 TCO를 낮출 수 있었음.

 

댓글목록

profile_image

KSUG님의 댓글

no_profile KSUG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KSUG님의 댓글

no_profile KSUG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최정아님의 댓글

no_profile 최정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4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