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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CIC Webcast] SAP 서포트의 핵심 기능 - Get support 및 실시간 지원 채널 설명(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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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4회 작성일 25-04-21 16:22
25.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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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AP CIC Webcast 팀입니다.

 

2025년 2분기 CIC Webcast 세션에 여러분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이번 세션은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AI를 기반으로 한 Get Support 애플리케이션과 4가지 실시간 지원 채널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효율적인 Case 관리 방법과 모범 사례를 통하여 SAP 서비스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SAP 지원 경험을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Agenda:

 

• CIC (Customer Interaction Center) 개요 
• Get Support 지원 설명 
• 효율적인 Case 관리법
• 실시간 지원 채널 설명

(Expert Chat; Schedule an Expert; Schedule a Manager; Ask an Expert Peer)
• SAP For Me 신규 릴리스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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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1. 해당 세션은 온라인 Zoom미팅으로 진행됩니다.

2. 접속 링크 및 알림 메시지가 메일을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등록 시 꼭 정확한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세션에 대한 일정은 등록 후 첨부파일로 전송이 되니 클릭하여 캘린더에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가 있으신 경우 support.asia@sap.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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