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CIC Webcast] 셀프 솔루션 서치를 통한 자가 해결 방법(9/12)
페이지 정보
24.08.16
본문
안녕하세요, SAP CIC Webcast 팀입니다.
기술 문제를 해결할 때, 케이스를 생성하지 않고도 셀프 솔루션 서치를 통해
직접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본 세션에서는 케이스 생성 없이도 신속하게 기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SAP for Me의 솔루션 검색 기능, 방대한 지식 기반 문서 및 노트, 통합 AI 기능 및 실시간 지원 채널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뤄볼 예정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Agenda:
SAP for Me 서치 기능
Expert Search
SAP Notes vs SAP KBA(Knowledge Base Articles)
실시간 지원 채널
서치 팁과 예시
서치에 도움되는 노츠와 KBA
Information:
1. 해당 세션은 온라인 Zoom미팅으로 진행됩니다.
2. 접속 링크 및 알림 메시지가 메일을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등록 시 꼭 정확한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세션에 대한 일정은 등록 후 첨부파일로 전송이 되니 클릭하여 캘린더에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가 있으신 경우 support.asia@sap.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IGM세계경영연구원] SAP 사용자를 위한 필수 교육 매치업 클라우드 과정 24.08.26
- 다음글[Kearney] 커니블로그 (Kearneyblog.co.kr) 24.08.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