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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42
확장 항목의 안정성 3
사용되지 않는 개체확장성의 컨텍스트에서 SAP 개체의 상태가 "사용되지 않음"인 경우 이는 개체에 대해 후속 작업을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용되지 않는 개체를 항상 후속 개체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작성일
2022-12-09
조회
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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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341
확장 항목의 안정성 2
Key User 앱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필드 추가이러한 유형의 사용을 위해 API 또는 데이터 소스가 릴리스되면 사용자 정의 필드 앱을 사용하여 API 또는 데이터 소스에서 고유한 필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
작성일
2022-12-09
조회
202
좋아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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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340
확장 항목의 안정성
확장성 앱은 이러한 목적으로 SAP에서 릴리스한 API 및 데이터 원본을 사용합니다. 이는 이러한 릴리스된 개체를 기반으로 하는 확장 항목을 업그레이드 후 수동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도록 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작성일
2022-12-09
조회
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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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339
유지 관리 관리를 위한 CDS 뷰
구조비즈니스 개체이 뷰는 다음 비즈니스 개체를 기반으로 작성됩니다.장비 조각 측정값 및 속성뷰에는 모든 관련 측정값 및 특성이 포함됩니다. 몇 가지 중요한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장비 조각장비 범주...
작성일
2022-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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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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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338
CDS 뷰를 통해 SAP BW/4HANA로 데이터 추출
데이터 추출을 사용하면 SAP S/4HANA 클라우드와 같은 SAP 소스 시스템에서 대상 시스템 SAP BW/4HANA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SAP BW/4HANA로 전송할 원본 데이터의 메타데이터 설명과 델타 추...
작성일
2022-12-09
조회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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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168
CDS 보기에 대해 지원되는 기능
CDS 보기는 Fiori 앱 생성 또는 데이터 분석과 같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시나리오의 경우 고유한 사용자 지정 CDS 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이러한 사용자 지정 CDS 보기는 재사용을 위...
작성일
2022-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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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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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6167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CDS 보기에 대해 알아보기
주요 사용자 확장성 앱의 작업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주요 사용자 도구를 통해 생성 한 사용자 정의 컨텐츠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CDS 보기 또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CDS 보기 요소가 ...
작성일
2022-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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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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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6166
릴리스된 CDS 보기의 수명 주기 2
SAP에서 CDS 보기를 릴리스하면 릴리스됨 상태 가 됩니다. 활성 상태인 동안 사용자 지정 CDS 보기와 같은 새로운 고객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더 이상 사용되지 않음릴리스된 CDS 보기 또는 릴리스된 CDS ...
작성일
2022-12-08
조회
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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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6165
릴리스된 CDS 보기의 수명 주기
다음 라이프사이클 설명은 CDS 보기에 대해 가능하지만 필수는 아닌 상태 변경을 보여줍니다. CDS 보기는 아래 표시된 최소 기간보다 더 오랫동안 각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CDS 보기에 대한 사용 중단...
작성일
2022-12-08
조회
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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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6164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폐기된 CDS 보기
이전에 안정성 계약 C1에 릴리스된 CDS 보기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상태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 이는 일반적으로 각 보기에 대해 하나 이상의 후속 보기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AP에서 출시한...
작성일
2022-12-08
조회
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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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단,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해지 ①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한편, 사이트 이용해지와 별개로 사이트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②해지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사이트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⑥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①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된 안됩니다.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③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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