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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1
정보 디자인 도구 사용자의 CMC 권한, 필요한 추가 권한
작업필요한 권한게시된 유니버스에서 쿼리 실행개체 보기 유니버스 권한이 유니버스에 기반한 쿼리 만들기 및 편집 유니버스 권한데이터 액세스 유니버스 권한기본 연결에 대한 개체 보기 권한기본 연결에 대한 ...
작성일
2022-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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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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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6500
정보 디자인 도구 사용자의 CMC 권한, 필요한 추가 권한
작업필요한 권한보안 로컬 리소스 편집어떤 권한도 필요 없지만, 사용자는 리소스를 저장한 사용자의 CMS 인증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안전하지 않은 로컬 리소스모든 사용자에 대해 저장 응용 프로그램 권한유...
작성일
2022-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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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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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6499
정보 디자인 도구 사용자의 CMC 권한
정보 디자인 도구에서 작업을 하는 데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 유니버스 및 연결 권한이 이 항목에 요약되어 있습니다.권한은 중앙 관리 콘솔(CMC)에서 부여됩니다. 이러한 권한을 정의하는 방법은 SAP BusinessOb...
작성일
2022-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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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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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6498
유니버스 잠금
수정 중인 유니버스에서 다른 사용자가 작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유니버스를 잠글 수 있습니다. 유니버스를 잠그려면 리포지토리 리소스 뷰에서 유니버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유니버...
작성일
2022-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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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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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6497
사용자에게 할당된 프로필 표시 및 넷 프로필 미리 보기
1. 보안 편집기에서 편집기 왼쪽에 있는 사용자/그룹 창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그룹 창에서 사용자 또는 그룹을 선택합니다. 3. 편집기 오른쪽 위에 있는 유니버스/프로필 창에서 유니버스를 선택...
작성일
2022-12-11
조회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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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6402
사용자에게 할당된 프로필 표시 및 넷 프로필 미리 보기
보안 편집기에서 편집기 왼쪽에 있는 사용자/그룹 창을 클릭합니다.사용자/그룹 창에서 사용자 또는 그룹을 선택합니다.편집기 오른쪽 위에 있는 유니버스/프로필 창에서 유니버스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사...
작성일
2022-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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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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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6401
사용자에게 보안 프로필 할당
사용자에게 보안 프로필 할당보안 편집기 유니버스/프로필 창에서 유니버스를 선택합니다.현재 할당되어 있는 사용자나 그룹이 있으면 할당된 사용자 목록에 표시됩니다.할당하려면 편집기 오른쪽에 있는 사용자 ...
작성일
2022-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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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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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400
필터 설정 집계 2
OLAP 유니버스의 경우 다음 제한 수준에 따라 명명된 집합이 집계됩니다.제한 수준집계 규칙매우 엄격함(기본값)사용자에게는 모든 프로필에 정의된 명명된 집합 전부에 포함되어 있는 멤버만 표시됩니다.보통 수...
작성일
2022-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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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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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399
필터 설정 집계
유니버스에 대한 비즈니스 보안 프로필을 같은 사용자가 두 개 이상 할당받거나 상속받은 경우 다음 규칙에 따라 필터 설정이 집계되고 사용자가 쿼리 또는 보고서를 실행할 때 쿼리 스크립트에 추가될 필터가 결...
작성일
2022-12-10
조회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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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6398
데이터 표시 설정 집계
유니버스에 대한 비즈니스 보안 프로필을 같은 사용자가 두 개 이상 할당받거나 상속받은 경우 데이터 표시 설정이 집계됩니다. 개체 액세스 수준이 정의되어 있으면 이를 적용하여, 비즈니스 계층의 개체 데이터...
작성일
2022-12-10
조회
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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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단,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해지 ①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한편, 사이트 이용해지와 별개로 사이트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②해지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사이트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⑥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①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된 안됩니다.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③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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