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Microsoft] SAP Solutions on Microsoft Azure 디지털 이벤트 -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1건 조회 596회 작성일 20-12-18 16:08
20.12.18

본문

521eee4fa9e726ccd43026149686ca47_1608276598_1554.png 


SAP Solutions on Microsoft Azure   

SAP Solutions on Microsoft Azure 디지털 이벤트, 온디멘드를 확인하세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통해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전환하는 비즈니스 회복탄력성 전략을 확보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본 온디멘드 이벤트에서는 SAP S/4HANA on Microsoft Azure로의 전환이 어떻게 민첩성과 인사이트를 빠르게 구현하는 동시에, 미래의 혁신과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Microsoft SAP SAP S/4HANA on Azure를 사용해 어떻게 자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혁신을 일으켰는지 사례를 직접 소개해드립니다.


온디멘드 세션:

·         SAP S / 4HANA 통해 혁신으로 가는 지름

·         Azure를 통한 SAP 환경의 혁신

·        사례 연구 : Microsoft SAP Azure SAP S/4HANA 사용하여 어떻게 자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어떻게 혁신 했나?



온디멘드 확인하기



추가 리소스도 확인하세요:

·      [Web] SAP on Azure

Microsoft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맞는 클라우드 혁신을 함께 믿을 있는 파트너로 Azure 인텔리전스, 보안, 안정성을 SAP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합니다. 많은 이점들을 알아보세요.

·   [ebook] SAP 애플리케이션을 Azure로 마이그레이션 하기

미션 크리티컬 SAP 환경을 클라우드로 성공적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ebook] Azure로 높은 보안과 안정성을 유지하며 SAP 자산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Azure의 인텔리전스, 보안 및 안정성을 SAP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심유저님의 댓글

관심유저 작성일 1

잘보았어요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